INTRODUCE

    기관소개

   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 Since 1987, 서울직업전문학교

서울직업전문학교 국비교육센터

"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에 미래가 있다"

서울직업전문학교

경제 불황으로 인하여 고학력 실업자가 증가하여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현 실정으로 볼 때 개인적으로나 국가적으로 참 안타까운 일이라 여겨집니다.

이제는 유명 대학의 졸업장이나 인맥보다는 개인의 실력이 우선인 무한경쟁 시대에 살아가고 있기에 우리의 미래를 철저히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. 이 급변하는 세계속에서 본교는 가장 앞선 기술의 보유와 첨단화에 발맞출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배움의 터를 일구어 왔습니다.

그리하여 본교 출신의 90%이상이 전문직으로 진출하고 있으며, 각 기업체에서 본교의 학생들을 인정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앞으로 본교의 졸업자들은 전망이 매우 밝은 것이며 시대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.

여러 외국의 학교들과 자매결연을 맺었고 또 그 동안에 우리학교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던 중국의 학교들과 학술교류를 협약하면서 명실공히 세계적인 학교로 자리 매김할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앞으로도 본교는 누구에게나 실질적으로 필요한 실무중심교육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하여 보다 나은 당당한 전문직을 갖고 행복한 인간의 삶을 누리며 유능한 사회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희망찬 대한민국의 미래를 기대하여 여러분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.

서울지방고용노동청
직업능력심사평가원
서울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
고용노동부
HRD-Net
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